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동부산 롯데아울렛 맛집<발재반점>퀄리티 높아!

by 풍삶각인 2023. 8. 9.
반응형

여름휴가로

부산 과학관도 다녀오고

동부산 롯데아울렛에서 쇼핑도 했어요.

   

아울렛만 가면

금방 지치고 허기지는 것 같아요.

뭘 먹을지 고민하다

아이들과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중국집으로 갔어요.

 

발재반점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47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3F

 

☎ 051-901-2708

 

네이버예약 가능

메뉴

저희는 파챠이 탕수육 세트를 시켰어요. 

짜장면, 짬뽕을 선택했고 잡채밥도 추가했지요.

 

아울렛에 있는 음식점이라 

가볍게? 빨리 먹고 가자고 들러서

큰 기대가 없었는데요.

 

전체적으로

다 맛이 좋았어요.

이제 아울렛 음식점도 

전문화되어가나 봐요.

식재료도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 있고

음식들이 고급져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살짝 비싸지만

양은 많은 편이었어요.

짬뽕 국물도 많이 맵지 않고

재료가 신선하고

풍부합니다.

 

꿔바로우식이라 더 맛있었던 탕수육

돼지고기 잡내 없고

쫜득쫜득

소스도 새콤달콤 맛있고

길쭉한 튀김도 재미나게 잘 집어 먹었어요. 

 

짜장소스도 같이 나오는 잡채밥

이것도 양이 상당하다!

간간하지 않게 간이 되어 있어서 

짜장 소스 넣어도 짜지 않아

딱 좋아요.

 

주변 환경이 정말 많이 변했더라고요.

기장 쪽은 해동용궁사 뷰가 너무도 아름답잖아요.

부산 여행 가면 그거 하나 보러 기장까지 갔는데

이제 주변에 관광할 거리가 많아져서 좋네요.

 

https://naver.me/5WB3wEwl

 

네이버 지도

발재반점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