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파주 문산역 근처 문산맛집<진돈까스>

by 풍삶각인 2023. 8. 6.
반응형

아이들과 무난하게 가기 좋은 음식점으론 돈가스집이 최고인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돈까스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여행하며 꼬맹이 먹이려고 갔던 음식점이 꽤 맛이 좋아서 소개해요.

 

모듬 돈가스 만족!

 

진돈가스

파주시 문산읍 통일로 1677(문산리 17-3)

 

영업시간

10시-20시 30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0507-1318-0362

 

주차가능

매장 앞 주차 공간이 넓어서 편하게 했어요.

 

구성이 다양합니다.

단품도 있고 세트도 있고 사이드도 먹고 싶고 고민하느라 한참을 들여다봤어요.

 

미취학 아이랑 둘이 간 거라 모듬돈가스 하나만 시켜봤어요.

매장에 다양한 종류의 다육식물들이 많았어요.

매장 관리도 깨끗하고 부지런하게 하시는 것 같아요.

 

짜잔-

'뭘 먼저 먹어야 하나...'

행복한 고민이 시작됩니다.

안심가스, 치즈돈가스, 생선가스, 고로케, 왕새우튀김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모듬이라 완전 푸짐합니다.

 

모자란 밥과 국,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갖다 먹을 수 있었던 것도 너무 좋았어요.

 

'모듬 시키길 잘했어!' 

양도 꽤 많아요.

어느 하나 부족한 메뉴 없이 하나하나 다 맛있었네요.

 

두툼한 안심돈가스는 튀김옷은 바삭하고 고기는 육즙까지 나올 정도로 부들부들, 부드럽게 씹혀 좋았고요.

치즈돈가스도 치즈가 듬뿍 들어있었어요.

타르타르소스나 돈가스 소스들도 맛있고 새우튀김도 튀김옷만 두꺼운 게 아니라 실한 새우가 들어있더라고요.

 

기대 없이 아이 입맛에 맞는 곳으로 들어온 건데 제가 더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