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파주 <앤드테라스> 대형 식물원 베이커리 카페

by 풍삶각인 2023. 8. 7.
반응형

규모에 입이 떡 벌어지는

대형 식물원 베이커리 카페

파주의 앤드테라스

 

 

 

 

앤드테라스 파주점

파주시 오도로 91(오도동 216-1)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브런치 라스트 오더 17시 40분)

 

☎031-937-8612

 

단체석, 주차, 포장

애견동반 불가

 

메뉴

빵도 많이 드시지만

브런치 메뉴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대형 베이커리카페인만큼

주차장 스케일에 놀랍니다.

눈비 오는 날도 걱정 없이

지하주차장에서 엘베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번잡하지 않은 시간에 왔더니

원하는 자리 어디에든

앉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구석구석 한 바퀴 돌며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지루하지 않게 

잘 꾸며진 동선.

층고가 이렇게나 높이 뻥 뚫려 있어서

답답함이 전혀 없어요. 

 

 

 

마치 식물원에 여행을 온듯한 기분이 듭니다.

 

1층에서 주문하고 1층으로 반납.

그날은 각 층에 있던 리턴바가 닫혀 있어서

반납도 1층까지 가야 하는 점은 불편했어요.

 

계단으로 오르고 내리는데

좀 조심하셔야 해요.

 

중간에 구름 다리도 건너 봤고요. 

신나서 여기저기 돌아 다니는 아이 쫓아다니며

한 바퀴 다 돌면 운동 제대로 되겠어요.

 

 

 

 

단체석도 이렇게 멋지게 꾸며져 있어요.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에

나뭇가지로 꾸며 놓은 인테리어도 멋지고요.

 

대부분이 키 큰 식물들이라

시야가 시원시원합니다.

 

2층인데 이곳은 마치

도서관같은 느낌의 공간이었어요.

 

아이들 손님이 많았던 자리입니다.

꼬마 녀석들 피서 온 줄...

 

빵 종류도 엄청 많더라고요.

가격도 나쁘지 않았어요.

 

 

 

초록 가득한 풍경에 힐링^-^

 

좌석이 많아서 한 바퀴 둘러보고 원하는 곳에 앉았어요.

의자가 대부분 편해요.

카페가 엄청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쾌적하네요.

 

 

 

 

 

https://naver.me/5cAuztdS

 

네이버 지도

앤드테라스 파주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