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주살이

전주 중화산동<동상집> 흑염소로 몸보신 제대로!

by 풍삶각인 2023. 8. 30.
반응형

제가 처음 흑염소 고기를 먹었던 건 임신 중이었어요.

그때 국가 공인 자격증 공부 중이라 영양가 많은 음식들을 일부러 찾아서 먹었지요.

흑염소 음식이 처음에는 생소하고 거부감이 들었는데요.

맛도 좋고 먹고 나면 기력이 회복되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요.

이제는 정말 잘 먹고 있어요.

저는 빈혈도 있고 또 몸이 찬 편이라 흑염소가 잘 맞는 것 같아요. 

 

 

동상집흑염소전문점

전주시 완산구 영경2길 8 동상집(중화산동2가 654-6)

 

9월부터 3월까지는 매주 일요일 휴업

4월부터 8월까지는 정상영업

 

☎ 063-226-2887

주차가능

전주에서는 꽤 유명한 흑염소 전문점입니다.

친정 부모님 보양 겸 모시고 왔어요.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저희는 처음 방문이었는데 점심시간에 가니 모든 테이블에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단체모임 가능한 룸도 있었고요.

젊은 사람들은 거의 안 보이고 어르신들 많이 계셨어요.

저희는 전골로 시켰고요.

다 익혀 나오는 거라 살짝 끓여서 먹었어요.

흑염소 고기가 잡내도 전혀 없고 정말 부드러웠어요.

토란대, 고구마순, 부추, 깻잎등 건강한 식재료들도 듬뿍 들어있습니다.

 

흑염소 못 드시는 분들은 삼계탕도 먹을 수 있고요.

기본적으로 반찬들도 맛있어서 여러 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들깻가루 듬뿍 들어간 양념장에 고기 찍어 먹으면 엄지 척!

친정 부모님 원래 다니셨던 곳보다 더 괜찮다며 잘 드셨어요.

포장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부모님 같이 못 오실 때 포장도 한 번씩 해드리면 좋겠네요.

 

https://naver.me/5AfpNRYx

 

네이버 지도

동상집흑염소전문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