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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트코장바구니

코스트코 온라인몰및<온라인바우처>할인 배송비 반품 고객센터번호

by 풍삶각인 2023. 6.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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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는 상시 이벤트로 행사 금액 이상 결제시 온라인몰 전용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이 바우처를 다음 결제시 사용하면 되지요.

바우처 혜택이 쏠쏠해서 코스트코 온라인몰을 이용하고부터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는 횟수가 줄었어요.

또한 코스트코는 대용량이라 장본 후 늘 무거운 짐 들고 집까지 운반하는게 부담스러워요.

온라인몰을 이용하면 집 앞까지 배송을 받을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가격은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이라 온라인몰이 조금 비쌉니다. 

오프라인 매장의 상품이 온라인몰에 없기도 하고 오프라인에서 볼 수 없었던 물건이 온라인에 있기도 합니다.

 

 

코스트코 온라인 바우처

코스트코 온라인몰 회원에게 발행되는 온라인 전용 바우처입니다.

온라인 바우처는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하신 회원의 이메일 주소(온라인몰ID)로 발송됩니다.

간혹 스팸함에 들어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본인의 메일함을 체크 하셔야 합니다.

온라인 바우처는 매장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온라인 쇼핑카트 내로 들어가면 하단에 코드 입력하는 칸이 보입니다.

그 칸에 제공받은 온라인 바우처 코드를 입력하여 적용하면 총 결제금액에 반영된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

신용카드는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삼성페이, 페이코를 통해 결제 가능

코스트코 상품권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배송료, 배송기간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에는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 상품이 한꺼번에 오는게 아니라 상품마다 배송이 되기 때문에 배송 기일이 다르게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환불, 반품

주문하고 30분 이내라면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전체주문취소 또는 주문 수정을 클릭하여 부분 취소나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고 30분이 경과 되었다면 고객센터(1899-9900)을 통해서 하셔야 합니다.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은 매장에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온라인물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 가셔서 반품 신청을 하실 수 있지만 일부 상품은 온라인에서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경우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을 매장에 갖고 오셔서 상품 주문번호를 알려주시고 반품 처리하시면 됩니다. 또한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하시면, 지정 택배사의 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고 개인적인 택배로 보내신 상품의 반품은 처리가 어려우니 참고하세요. 

 

반품 배송비

코스트코에서 부담합니다.

(예외: 회원의 단순변심에 의해 반품시 발생하는 사다리차를 비용, 대형 가구 등 일반적 택배로 발송 불가한 제품을 제주도를 포함한 산간, 도서지역에서 반품시 발생하는 비용)

 

교환

교환은 가능하지 않으므로 상품을 반품하여 환불로 진행하시고 상품을 새로 주문해야 합니다.

 

https://www.costco.co.kr/

 

코스트코 온라인몰 | 코스트코 코리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코스트코 온라인몰의 놀라운 혜택을 만나보세요.

www.costc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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