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장바구니

코스트코 모기기피제 <오프키즈> 진드기기피제

by 풍삶각인 2023. 7. 13.
반응형

이번에 깊고 깊은 산속 펜션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저녁에 바베큐를 포기할 수가 없어서 모기기피제 잔뜩 뿌려주고 놀고먹고 했는데요.

여기저기 모기가 엄청 많이 보여서 걱정 많이 했는데 모기기피제 덕분인지 물려서 간지럽다는 사람이 하나도 없었어요.

확실히 효과가 있기는 합니다. 이거 뿌린 날과 뿌리지 않은 날 물리는 빈도가 다르니까요.

요새 계곡이나 캠핑 가거나 숲 속 펜션에 자주 다니는데 신경 써서 뿌려주니 모기 때문에 고생 안 해서 좋네요.

 

오프 키즈 모기 진드기 기피제(177mlX3)

온라인몰 17,990(세일가 14,490)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숲체험도 자주 가는데요. 산모기는 한번 물리면 간지러움도 심하고 엄청 부어올라서 늘 걱정이거든요. 다이소에서 모기밴드 사서 끼워줬는데 무슨 성분이 들은 건지 냄새가 너무 심해서 어지럽네요.

이거 써도 되는 걸까요?

 

대신 지난번에 코스트코에서 오프 모기기피제가 세일하길래 쟁여놨는데 요새 잘 쓰고 있어요.

미리미리 사둔 보람이 있네요.

 

6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사용 가능하고 우리 집 어린이들도, 어른도 잘 사용하고 있고요.

끈적임이 없고 향이 가볍고 심하지 않아서 냄새에 민감한 저는 좋더라고요.  

60년 이상 사용되어 온 검증된 기피제를 주성분으로 사용했다고 해서 믿고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팔, 다리 등 피부 노출 부위뿐만 아니라 신발, 의복 위에 뿌려도 효과가 좋아서 그렇게 뿌리고요.

만 2세 이상 어린이라면 얼굴에도 바를 수 있는데 눈과 입 주위를 피해 주시고 적당량을 덜어서 바르셔야 합니다.

만 2세 미만 어린이는 얼굴과 손을 제외한 곳에 발라 주시고요.

모기 잘 물리는 막내가 깜빡 잊고 뿌리지 못한 날들엔 잔뜩 물리는 거 보니 효과가 있어요.

이거 뿌리고 야외활동 하면 확실히 잘 안 물리네요.

모기뿐만 아니라 요새는 진드기도 무섭잖아요.

야외활동 나가면 잊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펌핑할 때 헤드 부분으로 살짝 액체가 흐르는 경우가 있으니 아이들이 단독 사용할 때 액체 묻은 손으로 눈이나 입 주위 비비지 않도록 잘 보셔야 할 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