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주살이

전주 <이타적갈비> 객리단길 갈비찜 갈비전골 떡갈비 음식점

by 풍삶각인 2023. 6. 27.
반응형

이타적 갈비는 전주 객리단길 메인 위치가 아니라 객사에서 공구거리와 중앙시장쪽으로 가다 보면 나와요.

전주 라마다 호텔 근처에 있고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지나가면서 외관 인테리어가 트렌디하고 간판은ㅇㅌㅈ갈비라고 쓰여있길래 호기심 가득했는데 드디어 다녀와봤어요.

 

이타적 갈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5길 100 1층(고사동 1-13)

 

영업시간

매일 11시~22시(라스트오더 20시 30분)

(15시~16시 브레이크타임)

 

☎ 0507-1379-1069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1팀당 1대, 1시간 주차 가능

 

매장이 기대만큼 엄청 큰 건 아니었어요.

대신 층고가 높아 답답하지 않았고 테이블 간격을 넓게 빼서 옆 테이블들과 방해되지 않는 점이 좋았어요.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주인장이 관리를 잘하셨는지 부모님 모시고 왔는데 깔끔하고 쾌적해서 합격!

 

매장 입구 한쪽은 테이블을 놓지 않고 캠핑존으로 꾸며 놓아서 아이들이 흥미로워했고요.

 

키오스크 주문방식입니다.

메뉴들이 새로워서 탐색 좀 하고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갈비전골이나 갈비찜, 떡갈비, 갈비튀김이나 계란말이를 주로 먹는 것 같아요.

전골에 더 원하는 사리가 있으면 추가하시면 되고요.

저희는 신44갈비전골 중사이즈, 오리지널 떡갈비, 갈비튀김을 주문해 봤어요.

 

밑반찬들은 심플하게 나와요. 안 먹는 반찬 늘어놓느니 잔반 없고 테이블 여유 있어 딱 적당해 보여요.

 

일단 비주얼을 푸짐 그 자체입니다.

갈비, 당면, 떡, 어묵, 시래기, 백목이버섯, 꽈리고추 그리고 떡갈비 한 덩이까지!

전골냄비에 가득 채워져 나와요. 눈이 즐겁네요.

먹는 순서는 키오스트 아래에 붙어 있어요.

당면과 떡 먼저 먹고 야채, 어묵 먹고 고기 익으면 드시면 됩니다.

겨자랑 바질 소스 있어서 같이 찍어 먹으니 별미더라고요.

국물이 졸여지면 조금 자극적이라 상추에 갖가지 재료와 소스 찍은 갈비 올리면 짠맛, 매운맛도 가시고 딱 좋았어요.

떡이랑 어묵이 많아서인지 배가 금방 부르더라고요.

성인 4명이 배부르게 먹었던 양 대비 가격이 참 착하게 느껴지네요.

 

이 전골은 아이들 먹기에는 매콤해서 아이들은 따로 시킨 떡갈비만 먹었어요.

 

수제 떡갈비라 그런지 육즙이 좌르륵 흐릅니다.

 

갈비맛집이니 갈비튀김도 시켜 보았어요.

치즈소스가 같이 나오네요.

저는 그냥 그랬는데 다른 식구들한테는 반응이 좋네요.

술안주로는 잘 먹었습니다.

 

저희는 저녁에 식사했는데 점심 메뉴도 가성비가 좋을 것 같으니 다시 한번 방문해 봐야겠어요.

 

 

https://naver.me/GCuguMR0

 

이타적 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815 · 블로그리뷰 177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