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주살이

전주 신시가지 주차가능 대형베이커리카페 네잎클로버 빵집

by 풍삶각인 2023. 6. 26.
반응형

전주 신시가지에 가면 네이클로버라는 빵이 맛있는 대형카페가 있습니다. 

이 정도면 전주 시내에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베이커리 카페라고 할 수 있겠네요.

넓은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2시간 무료 주차도 가능합니다.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고요.

 

카페에 들어서면 공간이 굉장히 넓고 개방감 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답답하지 않아 좋네요.

단체로 모임 있을 때 가기에도 참 좋겠어요.  

좌식으로 편하게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아기 있는 가족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곳곳의 조명 장식도 많아서 사진도 이쁘게 잘 나와요.

조명덕에 저녁에는 더 멋지겠군요.

국가공인 제과기능장 셰프님이 만드시는 빵도 종류도 많은 편이고 선물하기 좋은 쿠키, 전병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저는 몇 가지 포장해 왔어요.

제가 빵집을 자주 다니는데 요새 빵플레이션 너무 심하네요.

어느 가게나 빵값이 많이 올랐어요.

그래도 여기는 빵들이 큼직큼직하네요.

 

 

어딜 가나 식물 상태를 보고 주인의 마인드를 짐작해 보곤 하는데 잘 관리되어 있는 다양한 식물들 덕분에 눈이 즐거웠어요.

저는 평일에 갔는데 손님이 많지는 않았고 조용하더라고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은 찾겠네요. 

https://naver.me/FJHkQk50

 

네잎클로버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68 · 블로그리뷰 375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