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쏠한정보

<PX피엑스신상 추천물품> 코주부 바베큐 조미 오징어

by 풍삶각인 2023. 7. 6.
반응형

피엑스 쇼핑은 늘 즐겁죠!

오랜만에 아이들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 사 왔어요.

자주 못 가서 신상품이 나온 것도 잘 몰랐는데 바뀐 물건들이 몇 개 있더라고요.

 

최근에 신제품으로 나온 코주부 바베큐 조미 오징어가 그렇게 맛나다는 소문을 듣고 냉큼 갖고 왔지요.

피엑스 물건들이 자주 바뀌는 게 아니어서요. 안주들 대부분 질리게 먹어봐서 이제는 손이 잘 안 갔거든요.

 

지퍼 포장이라 보관하기 좋네요.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이라는데 저는 보통 조미오징어는 냉동보관합니다.

가격은 1만 원이 채 안되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휴게소 간식으로 늘 즐겨 먹는 오징어의 질과 양을 생각하면 너무 착한 가격이네요.

물론 피엑스라 가능한 것이겠지요.

 

두툼해서 딱딱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잘 씹히네요.

많이 먹어도 턱 아플 일 덜해서 좋네요.

 

오징어 겹겹이 쌓여있어 결 맞춰 찢어 먹는 맛도 좋네요.

마치 스트링치즈 찢어 먹으면 재밌게 맛있는 것처럼요.

 

바베큐 풍미도 좋고 단짠단짠 맥주를 부르는 맛이네요.

계속해서 손이 가서 절제하기 힘드네요. 열자마자 순삭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마요네즈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그 어떤 소스 없이도 충분히 맛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