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쏠한정보

압도적인 바다전망 <해운대 그린나래호텔> 예약 요금 주차 이용안내

by 풍삶각인 2023. 8. 3.
반응형

그린나래호텔은 현역 장병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제한적으로 이용 가능한 호텔입니다.

이용대상을 회원과 준회원, 비회원으로 나누며 주중, 주말, 성수기에 따라 호텔요금도 차등 적용됩니다.

 

그린나래호텔은 공군뿐만 아니라 육군, 해군도 함께 이용하는 군복지시설로 육군이라면 예약신청은 육군 휴드림을 통해 이용일 20일 전 10시부터 16일 전 17시까지 미리 신청하여야 합니다. 결과는 15일 전에 확정되고 그 내용이 카톡이나 문자로 옵니다.

 

그린나래호텔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33(우동 650-1)

해운대역 7번 출구 646m

 

주차

차량 번호 유선으로 사전 등록(☎ 051-744-8160)

1 객실 당 1 차량 주차가 원칙( 2대 이상 주차일 경우 호텔 프런트에 사전 문의 요망)

 

체크인아웃 시간

입실시간 15시

퇴실시간 11시

 

그린나래호텔 이용요금

 

그린나래호텔 이용 안내

 

 

저희가 묵었던 객실은 콘도형 59A형으로 온돌방이었습니다.

거실과 주방이 같이 한 공간으로 넓게 빠진 방이었어요. 방을 나누지 않았기 때문에 전면 창을 통해서 보이는 해운대 해수욕장뷰가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 그린나래 호텔 지어졌을 때는 위치도 시설도 너무 좋았는데 이제는 연식이 많이 된 느낌의 호텔이 되었네요.

그러나 그린나래의 독보적인 위치와 뷰를 생각하면 해운대에서 가성비 좋게 다녀올만한 호텔입니다.

성수기에는 주변 호텔 가격이 굉장히 비싸고 예약도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전자레인지는 엘리베이터 내리면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어요. 군 호텔이라 PX나 편의점이 있었으면 편했을 텐데 호텔 내에는 없고요. 조금 걸어 나가면 주위에 편의점은 엄청 많아요.

 

문 열고 들어서면 넓은 거실이 보이고요. 식기들과 이불세트는 모두 4인기준으로 맞춰져 있고요.

콘도형이라 간단한 음식들 해 먹기에 주방 용품들이 부족함이 없었어요. 

 

처음에 객실에 들어설 때 커튼이 다 쳐져 있었어요. 커튼을 열자 펼쳐지는 해운대 바다뷰가 너무 아름다워서 행복하더라고요. 수많은 물놀이 인파들이 보이고 포장마차도 보였어요. 

 

주방 식기류도 깨끗하고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룸 청소도 잘 되어있었어요.

 

욕실 밖에 세면대가 따로 있어서 여러 사람 가서도 화장실 사용하기 편하더라고요.  

화장실 수압도 굉장히 센 점이 너무 좋았어요. 바닷가 모래밭에서 모래찜질 했는데 미세한 모래가 물로 잘 씻기지 않더라고요. 수압이 세니 샤워 시간도 짧아지고 자잘한 모래들도 깨끗이 씻어 내기에 더욱 좋았어요.

수건도 따로 더 챙겨갔는데 여유 있게 주시더라고요.

냉장고에는 작은 생수 2병이 들어있어요.

 

호텔 내에 조식이 있었으면 이용하려고 했는데 따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대신 근처에 베이몬드 호텔과 제휴를 맺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가격도 좋고 후기도 좋으니 조식 드실 분들 이용하셔도 괜찮을듯해요. 

근처에 해운대 맛집들도 많아서 저희는 주변 음식점이나 배달의민족으로 시켜서 먹었어요.

 

그린나래호텔 예약

☎ 예약 및 문의 

051-744-8160

 

1. 공군복지시설예약체계

https://welfare.airforce.mil.kr:446/mbshome/mbs/welfare/subview.do?id=welfare_010100000000 

 

2. 육군휴드림

https://welfare.army.mil.kr/main.do

 

육군 복지시설 예약시스템 - 육군 休드림

 

welfare.army.mil.kr

 

3. 그린나래호텔 공식사이트

http://www.guerinnarae.com/

 

▒ 그린나래 ▒

 

www.guerinnarae.com

 

 

저녁식사 후 야경이 너무 멋있었던 마린시티 쪽을 걸었어요. 멀리 광안대교도 보이고 야경이 멋지네요. 머지않은 시기에 이곳에서 2년 정도 해운대살이도 해봐야겠다는 행복한 생각이 들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