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부산 해운대역 배달 맛집 <탕화쿵푸마라탕>

by 풍삶각인 2023. 8. 20.
반응형

부산 여행을 왔는데도

아이들은 무조건 마라탕부터 찾네요.

근처 유명한 부산 맛집 못 가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라탕 배달했어요.

 

탕화쿵푸마라탕 해운대점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620 127호(우동 539-10)

 

영업시간

매일 11:00 - 03:00

 

☎ 051-746-5488

 주차, 포장, 배달, 

 

지난번에 매장에 들렀을 때

셀프바도 깔끔하게 운영하고

재료도 신선하고 괜찮았어요.

해운대역 근처라서 접근성도 좋았고요.

 

아이들이 매장 가서 먹는 걸 귀찮아해서

이번에는 배달의민족 통해서 시켰고요.

0.25단계로 주문하였어요.

 

마라탕이 미묘하게 가게마다 맛이 다른데

탕화쿵푸는 제가 딱 좋아하는 육수맛이라

믿고 시키는 편이에요.

 

꿔바로우는 튀겨진 정도나 소수 버무림이

다소 딱딱하고 바삭한 식감인데

오히려 더 좋았어요.

튀김옷이 붇어서

물컹한 튀김은 영 별로라서요.

애들 먹기 좋게 잘라 주는데

새콤달콤한 게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마라탕에서 가장 중요한 건

육수랑 재료들의 신선함과 익힘 정도인데요.

프랜차이즈라 육수는

한국인 입맛에 잘 맞고

어느 지점이나 비슷해요.

대신 야채와 고기 등

다양한 음식재료들 익힘에 따라

식감이 달라져서 요것이 중요하다는!

1~2인분 세트 시켰는데

소고기 무료에 저희가 주문한 것보다

양이 푸짐하게 와서 좋았어요.

 

아이들이 마라탕 먹을 때

그냥 맨밥은 잘 안 먹네요.

계란새우볶음밥 추가했고요.

볶음밥도 한 번씩 떠먹어 주면

속도 더 든든하죠!

최고의 조합입니다.

 

여행 와서 신나게 놀고

콘도에서 편하게 배달시켜 먹으니

복잡스럽게 음식 안 해도 되고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