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주살이

전주 와플 디저트 배달<와플칸>

by 풍삶각인 2023. 7. 5.
반응형

밥을 든든하게 먹었는데도 입이 심심한 날이 있죠. 그런 날엔 종종 식구들이 좋아하는 와플을 시켜 먹어요.

근처에 와플대학도 있긴 한데 이번에는 평이 좋은 와플칸에서 시켜 보았어요.

와플칸이 다른 지역에도 있는 걸 보니 프랜자이즈인 것 같아요.

아이들이 피자, 떡볶이도 엄청 좋아하는데 와플칸에서 한꺼번에 맛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와플칸 중화산점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로 24 1층(중화산동 2가 752-3)

영업시간

11:00~23:00

 

☎ 0507-1473-0557

 

와플칸은 늦은 저녁시간까지 영업을 하시네요.

중화산동 학원가라서 늦게까지 공부하는 아이들 간식으로 좋을 것 같아요.

메뉴도 엄청 다양해서 한번 갈 때마다 다른 것들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배달로 시켰는데 음료도 밀봉이 잘 되었고 와플도 박스에 잘 담겨서 왔어요.

와플향 폴폴 풍기는 박스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서 기분이 더 좋았어요.

 

이제까지 와플칸에서 커스터드랑 누텔라초코, 블루베리, 초코등 먹어봤는데 블루베리가 제일 물리지 않고 맛있어서 나중에는 그걸로 먹으려고요. 아이들은 역시나 초코를 가장 좋아하네요.

와플이 굉장히 두꺼워요, 폭신한 와플에 크림도 듬뿍 넣어 주셔서 포만감에 행복했네요.

먹고 나서 또 생각나서 한주 지나고 또 시켰어요.

 

반죽에 깨가 들어가서 고소하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요.

따끈하게 구운 바삭 달콤한 와플덕에 커피타임 너무 즐겁습니다.

 

진짜 피자집에서 시킨 피자 한판 같죠?!

베이컨콘치즈 와플입니다.

저희는 다 먹지 못해서 나중에 에어프라이기에 살짝 데워서 먹었어요.

겉이 더 바삭해져서 맛있더라고요.

달달한 거 안 좋아하는 남편이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와플 도우와 피자토핑의 조화가 생각보다 잘 어울리네요!

 

빨간, 크림, 로제, 짜장떡볶이 다양하게 있어요.

요건 아이들이 다 먹어서 맛도 못 봤네요.

 

나중에는 매장에서 따뜻한 아메리노랑 갓 나온 와플을 먹고 싶네요.

 

https://naver.me/GbctwKDw

 

네이버 지도

와플칸 중화산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