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러훠쿵푸 마라탕>교하맛집 교하마라탕배달

by 풍삶각인 2023. 8. 5.
반응형

저희 집 아이들에게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제일 먹고 싶은 음식은 마라탕입니다.

분명 어제 친구랑 먹고 왔는데 오늘 외식하자고 하니 마라탕집부터 얘기하네요.

덕분에 저희 부부도 얼마나 많은 마라탕을 먹어왔는지ㅜ.ㅜ

이제 그만 먹고 싶은데 또 가서는 그럭저럭 잘 먹고 오지요.

오늘은 파주 교하에 있는 러훠쿵푸 맛집입니다. 

러훠쿵푸 마라탕 교하점

경기 파주시 책향기로 423 1층 (동패동 1701)

 

영업시간

11:00 - 22: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0507-1477-5619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주차

 

상가 주차장은 있는데 높이제한이 2m입니다. 참고하세요.

 

저희 부부는 재료 선택권이 없어요. 주로 저희 아이들이 좋아하는 재료들로 듬뿍 담았어요.

고기는 소고기보단 양고기를 주로 먹고요.

맵기는 0.5단계로 했어요. 너무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딱 좋아요.

 

꿔바로우가 소스는 찐득찐득 겉면이 바삭바삭 맛있더라고요.

양도 꽤 많았어요.

 

마라탕 앞에만 앉으면 식탐 발동하는 따님!

'천천히 먹으렴.'

요즘 아이들은 각자 먹고 싶은 재료로 각자 따로 먹던데 다음번엔 딸만 따로 시켜줘야겠어요.

 

매장 방문하면 주시는 건지 꽃빵 서비스 주셔서 좋아요.

딸이 3개 제가 1개 ^-^

달달한 연유 찍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https://naver.me/56DMr0K0

 

네이버 지도

러훠쿵푸마라탕 교하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