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파주 적성 양식 맛집<만지아> 적성배달 착한맛집

by 풍삶각인 2023. 8. 4.
반응형

파주 적성에 있는 퇴골계곡으로 물놀이 다녀왔습니다.

비가 좀 오는 날씨였는데 날이 워낙 더워서 해도 없고 더 놀기 좋았어요.

퇴골계곡 물놀이

 

신나게 놀고 저녁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양식을 먹으러 만지아로 갔어요. 적성이 크지 않아서 음식점이 많지는 않은데 만지아가 평점이 엄청 높더라고요. 

만지아

경기 파주시 적성면 청송로 1027-22(마지리 63-13)

 

 화요일 휴무

 

☎031-958-8859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주차는 가게 앞 공간이나 주변 길가에 하시면 될듯해요. 가는 길 도로 양쪽으로 주차가 많이 되어 있더라고요.

 

가게 입구부터 싱그러운 식물들이 가득했어요. 신발 구멍 사이까지 작은 다육이들을 심어 놓은 게 넘 귀여웠어요.

밖에서 보이는 가게 분위기도 참 좋았어요. 부푼 기대를 안고 들어가 봅니다.

 

양식 메뉴가 다양해서 좋고요.

저희가 시켰던 건 큐브 부채살 스테이크(16.9)와 알리오올리오파스타(9.5), 베이컨 크림리조토(12.5), 웨지감자(4.0)

 

손님이 없어서 음식이 준비되는 동안 가게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구경했어요.

다양한 식물들을 어찌나 잘 관리하셨는지 상태도 너무 좋고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졌어요.

우리 집 러브체인은 축 늘어져 있는데 저렇게 묶어 놓으니 더 예쁘네요.

곳곳에서 음식점 사모님 센스도 느낄 수 있었어요. 

 

화장실부터 전반적인 가게 운영을 진짜 깔끔, 청결, 깨끗하게 하시는 것 같았어요.

맛도 중요하지만 위생도 신경을 많이 쓰는 주부의 눈에는 그런 것들이 다 보이거든요.

매장 곳곳에 부지런함이 묻어 있어요. 이런 분들 장사 오래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피클, 홀그레인머스터드, 스테이크 소스, 케첩이 준비되고요.

식기류 세팅도 대접받는 느낌이라 기분이 좋았구요.

 

큐브 부채살 스테이크와 볶음밥, 웨지 감자, 샐러드가 함께 나왔어요. 

시골이라고 질이 떨어지지 않아요. 서울로 모시고 싶네요.

 

리조또 좋아하는데 크림소스에 바질페스토도 둘러져있어서 풍미가 좋았습니다.

 

오일 아낌없이 들어갔던 알리오올리오입니다.

마늘향도 너무 좋았고 페페론치노 들어있어 느끼함도 잡았네요.

웨지 감자 많이 시켜서 오일에 푹 담가 맛있게 먹었어요.

 

추가로 시킨 웨지 감자 양도 푸짐한 게 역시 시골인심!

 

식사하는 동안 배달 주문도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적성에서 양식 드시고 싶으신 분들 다녀오세요!

 

https://naver.me/5G5ojJDg

 

네이버 지도

만지아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