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김제 스타벅스 DT점

by 풍삶각인 2023. 9. 5.
반응형

매장 앞 전용주차장에 주차도 할 수 있고 드라이브스루도 이용할 수 있는 김제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스타벅스 김제DT점

김제시 검산동 895-86

 

영업시간

월-금

7:00 - 22:00

토, 일

8:00 - 22:00

 

☎ 1522-3232

 

평일에는 이른 아침 7시부터 매장과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할 수 있어요.

 

주차장이 엄청 여유가 있는 편은 아닙니다.

진입 시에는 드라이브스루 차량과 같은 라인에 서 있다가 자리 찾아서 주차해야 해요.

제가 간 날도 만차였는데 럭키하게 차 하나가 빠져서 바로 주차했지요.

 

스타벅스 메뉴판입니다.

 

저는 커피를 마시고 와서 자몽허니블랙티 시켰고요.

아이는 딸기주스 시켜 주고 클라우드 치즈케이크도 하나 시켰지요.

 

1층 자리에는 대부분 나이 드신 어르신들 모임이 많아 보였어요.

아무래도 트레이 들고 셀프로 2층 왔다 갔다 하시기 힘드시지요.

2층 논뷰가 보이는 자리에 사람들이 제일 많았고요.

다른 뷰맛집 너무 많이 가봐서 다른 사람들 리뷰처럼 뷰가 멋있진 않아요.

정돈이 덜된 논뷰나 도로뷰정도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저는 덜 혼잡한 검산동 도로가 보이는 자리를 선택했어요.

 

매장은 넓고 쾌적해요.

단체석도 넓게 있고요.

공간마다 느낌이 달라서 좋았어요.

특히 스타벅스만의 조도와 음악이 좋아요.

 

직원들이 한 번씩 테이블 정리 하러 오긴 하는데 안 보이는 곳들이 청소가 덜 되어 있었네요.

제 눈엔 이런 게 왜 이렇게 잘 보이는지요.

 

매장이 넓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도 답답하지 않아 여유 있게 책도 보고 잘 쉬다가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