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전주 <태평푸줏간>시내 객사 고기집 추천

by 풍삶각인 2023. 9. 6.
반응형

매일 고기반찬을 해주어도 주말이 되면 외식 메뉴 1순위는 삼겹살집입니다.

성장기라 정말 잘 먹고 간식도 끊임없이 찾네요.

전주 시내 근처 천변 도로가에 고기도 맛있고 가성비도 좋았던 태평 푸줏간 다녀왔어요.

 

태평푸줏간 

전주시 완산구 물레방아3길 3-25 (태평동 123-14)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0507-1473-6050

 

메뉴

매장에 돼지고기 숙성냉장고가 있어요.

숙성 잘 된 돼지고기는 더 맛나쥬~

주문은 테이블마다 설치된 패드로 가능해서 더 편해요.

 

저희가 시킨 건 모듬한판입니다.

새송이 버섯이랑 대파도 같이 나와요.

 

기본 반찬들에 계란찜, 돼지고기김치찌개를 같이 주셔서 테이블이 풍성해졌어요.

 

우리 집 아이들에게 봉긋하게 솟은 부드러운 계란찜 인기폭발이고요.

김치찌개에 고기도 꽤 들어있고 서비스로 주신 거치곤 참 괜찮네요.

추가로 더 드시고 싶으시면 4천 원으로 주문 가능하네요.

 

다른 반찬들이랑 야채는 부족하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고요.

 

후식으로 국수를 시켰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예약하면 룸으로 좋은 자리 가능한 것 같고요.

여러 번 갔었는데 갈 때마다 직원들 응대도 빠르고 친절하고 괜찮았어요.

 

일단 고기가 너무 맛있어요.

숙성된 고기라 이렇게 다른 건지, 좋은 고기를 쓰는 건지 암튼 만족!

아이들 열심히 구워주고 노동 후에 먹은 고기라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ㅎㅎ

우리 아들 최애 고깃집 등극!

 

https://naver.me/xR0E15aD

 

네이버 지도

태평푸줏간

map.naver.com

지난번에 갔었던 시내의 핫한 고깃집 온담만큼 맛있고, 편하고 좋았어요.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는 태평푸줏간이 더 괜찮고 데이트로 즐기기에는 고기도 구워주는 온담이 괜찮은 것 같아요. 

https://ny-trafficlight.tistory.com/49

 

<전주온담> 객사고깃집 주차정보 예약 줄서기

저는 음식점 검색하면 늘 네이버 평점과 리뷰들을 꼭 읽어봐요. 전주 온담은 네이버 평점 4.86에 늘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은 고깃집입니다. 지나가면서 언제 한번 가봐야겠다 찜해뒀는데 주말은

ny-trafficligh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