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주살이

전주 <라스트쿠프> 객사 베이커리카페 빵집추천

by 풍삶각인 2023. 9. 9.
반응형

어딜 가든 외출할 일이 있을 땐 목적지 근처에 평이 좋은 베이커리가 있는지 살펴봐요.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 빵을 자주 먹기 때문에 전주에서 유명한 빵집들도 많이 가봤지요.

오늘은 전주 시내 객사 쪽 웨리단길 근처에 있는 빵집을 다녀왔어요.

생긴 지 얼마 안 된 베이커리카페인데 평이 좋네요.

 

 

라스트쿠프

전주시 완산구 충경로 22 1층(중앙동1가 36-13)

영업시간

10:30 - 19: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임시휴무 스케줄 확인요망

 

 

매장 색감이 지중해 쨍한 파란색이네요.

마치 해외 카페에 온듯한 착각이 들어요.

 

다른 빵집들에 비해서 가격이 착해 보여요.

중량을 조금 낮추더라도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빵을 맛볼 수 있어서 좋네요.

 

베이커리 카페라 내부에서도 먹을 수 있는 자리는 있는데 일정이 있어서 포장해 왔어요.

 

잠봉 바게트 샌드위치입니다.

빵들이 천연발효종을 이용한 샤워도우라 담백하고 풍미가 좋아요.

바게트라 다소 질긴면은 있는데 씹을수록 고소해서 맛있어요.

 

 

무화과에 크림치즈가 콕콕 박혀있는 깜빠뉴입니다.

어느 빵집을 가든지 이 메뉴가 가장 맛있는 조합으로 실패가 없어요.

밋밋한 깜빠뉴에 달콤함을 채우기에 딱 좋은 메뉴입니다.

다음번엔 단호박크림치즈로도 사봐야겠어요.

 

소금빵을 너무도 좋아하는 딸이 맛있게도 먹었어요.

1개만 사 온 게 넘 아쉽네요.

 

특이하게 수프도 같이 팔더라고요.

다음번에 매장에서 먹게 되면 꼭 시켜보고 싶은 메뉴입니다.

 

빵이나 쿠키, 그래놀라, 케이크 등 메뉴도 다채로워 다양한 종류 베이커리 즐기기 좋은 카페네요.

자주 다니면서 다른 메뉴들도 골라와야겠어요.

 

반응형